[한빛에듀] 재미있고 빠른 한글 쓰기 2

Skills: illustration
Client: 한빛에듀

한빛에듀-재미있고-빠른-한글-쓰기-2-민동진-유아-어린이-교재-일러스트-MinyMin 한빛에듀-재미있고-빠른-한글-쓰기-2-민동진-유아-일러스트-MinyMin

또박또박 따라 쓰며 한글도 익히고, 바른 글씨 연습도 해요.
아이의 한글 쓰기가 고민될 때! ‘재미있고 빠른 한글 쓰기’와 함께 한글 쓰기를 시작해 보세요.
아직 한글 떼기가 완성되지 않았다면, 체계적인 구성으로 설계한 한글 쓰기 책으로 한글 떼기를 마무리할 수 있어요.

[한빛에듀] 재미있고 빠른 한글 쓰기 2 (받침 있는 낱말)

Fun & Fast Hangul Writing 2 글: 편집부 / 그림: 민동진 MinyMin
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001810105

또박또박 따라 쓰며 한글 익히기!
받침 없는 낱말 쓰기와 받침 있는 낱말 쓰기로 구성되어 아이 수준에 맞춰 한글 낱말 쓰기 공부를 할 수 있어요.
* 받침 없는 낱말 쓰기를 하며 한글의 자음과 모음의 소리를 알아요. ‘가~하’가 들어간 낱말을 배우며 자음의 음가를 익히고, ‘ㅏ~ㅑ’가 들어간 낱말을 배우며 모음의 음가를 알 수 있습니다.
* 받침 있는 낱말 쓰기를 하며 받침 소리를 알아요. 기존의 따라 쓰기 책이 쉬운 낱말 쓰기에 그쳤다면, 어려운 받침까지 만나며 한글 어휘력까지 높여 줍니다.

낱말 놀이로 더욱 재미있게 한글 쓰기!
낱말 퀴즈, 끝말잇기, 알맞은 사진 찾기 등 낱말 놀이로 더욱 재미있게 공부해요. 페이지마다 낱말 놀이를 하며 아이가 지루하지 않게 한글 쓰기를 할 수 있습니다.

통통 튀는 귀여운 일러스트로 아이의 흥미 UP!
상상력을 자극하는 익살스러운 그림이 한글 쓰기 이상의 재미를 줍니다. 그림책처럼 통통 튀는 채색과 귀여운 일러스트로 아이의 시각적 흥미를 높여요.

온라인 무료 학습지로 추가 학습까지!
온라인 무료 학습지로 한 번 더 탄탄하게 아이의 한글 쓰기 실력을 다질 수 있어요. 권마다 제공되는 무료 학습지를 출력하여 아이가 부족하거나 재미있어하는 부분은 한 번 더 학습해 보세요.

#유아학습  #유아한글 #말배우기 #한글쓰기 #한글교육 #한글공부 #받침낱말 #글씨연습 #워크북 #끝말잇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