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원지간] 쫑 여자친구

08_girlfriend_edit

그게 그렇게 고민인가 ㅠㅠ

27 thoughts on “[견원지간] 쫑 여자친구”

  1. seriousday
     ·  응답

    이거 개인적으로다가 넘 귀여워..ㅋㅋㅋㅋㅋ

  2. 렉시
     ·  응답

    정말 너무 귀엽당~!

  3. MinyMin
     ·  응답

    이쁘게 봐주셔서 넘 고마워요 ^^

  4. 히또
     ·  응답

    귀여워요

  5. 단류꼬망a
     ·  응답

    쫌 짜증나는 캐릭이네,o_o 왜케 밍밍을 나쁜쪽으로 보는거야!
    밍밍이 얼마나 매력 잇는데

  6. MinyMin
     ·  응답

    단류꼬망님// 그렇죠? ^^

  7. 진코엄마♥
     ·  응답

    밍밍도 이뻐~

    우리 진주 코코 소개시켜줄까? ㅋ (기니픽)

  8. 진코엄마♥
     ·  응답

    (-_-+) 그렇담 인천으로 오렴!

  9. 카로
     ·  응답

    진짜 고민하네 – _-

  10. 돼지맘`-`ㅎ
     ·  응답

    -.- 인천으로놀러와 ㅋㅋㅋ

  11. づ_ど부ㅂl부㉥1
     ·  응답

    한쌍의 바퀴벌레 ?
    가 아니고 강아지한쌍?

  12. ⓚⓗⓡ
     ·  응답

    아.. 귀여워

  13. 아름다운공주님앙
     ·  응답

    와우정말기여운데여 ?

  14. 코슈a
     ·  응답

    꺄아~< 귀여워요

  15. 유리수
     ·  응답

    밍밍 너무 귀여운데.. ㅋㅋ

  16. º㉦ºⓥ
     ·  응답

    ㅋㅋ밍밍이;;;

  17. 은 반지
     ·  응답

    귀여워…

  18. PRINCESS??
     ·  응답

    해피 너~~무귀엽당~

  19. 몽실토끼
     ·  응답

    밍밍이도 여자친구가 생길거예요.. 저도 지금 남친이 없듯이..

  20. choocholat??
     ·  응답

    밍밍밍밍밍밍밍밍 이도 귀여운데 ㅎㅎㅎㅎ

  21. 수의사유진
     ·  응답

    미니민님 밍밍도 여친좀 만들어 줘요 ㅠ,ㅠ 불쌍해 ㅠ.ㅠ

  22. 해피팬
     ·  응답

    해피 정말 귀엽다니깐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