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원지간] 중독

31_hooked

중독된 일은 매우 잘하면 좋겠지만 꼭 그렇지도 않다.

39 thoughts on “[견원지간] 중독”

  1. 단류꼬망a
     ·  응답

    o_O ㅎ
    밍밍이도 나랑 똑같네,o_Oa

  2. 웅이
     ·  응답

    언제부터 나를 관찰했지 ㅡ.ㅡ? ㅋ

  3. MinyMin
     ·  응답

    요즘 인터넷 잼나는거 있나요? ㅎㅎ;;
    저의 하루랍니다 ㅠㅁㅠ

  4. 달리
     ·  응답

    정말 공감했어요 ㅠ

  5. 별사탕
     ·  응답

    허거걱 그것밖에 할짓없다니…
    하긴,.,누구나 그렇지

  6. 촤이나
     ·  응답

    공감공감 초공감 +_+

  7. 진코엄마♥
     ·  응답

    맞어맞어, 이거밖에 들어갈곳이 없네,ㅋ
    어짜피 컴은 재밌으니까,!ㅋ

  8. 미유아가♥
     ·  응답

    저는 하고싶어도 못하는데;ㅇ;

    곧 주.. 중간고사가..!!

  9. MinyMin
     ·  응답

    미유아가님 중간고사 준비 잘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래요~

  10. 쌍ol.コ
     ·  응답

    ㄱㄱ ㅑ악
    > _< 저도 오면 컴터앞에 산다는..ㅠㅇ ㅠ

  11. 고양이.♡
     ·  응답

    ㅇ0ㅇ / 왓 ! 나랑 똑같다

  12. 카로
     ·  응답

    나두 저러는데

  13. 미니미♡민지
     ·  응답

    ㅇ_ㅇ 훗
    나도 계속 컴터중,,,,,,,,,,,,
    ㅎㅎㅎㅎㅎㅎ

  14. 미샤ゴ
     ·  응답

    나도 그러눈데 책읽으려고 하면
    컴퓨터에서 뭐할까 하는 생각이+_+

  15. 포비마미♥
     ·  응답

    지금 공부해야되는데
    컴퓨터를 하고 있는….- – ;;

  16. 그치~?
     ·  응답

    마쟈마쟈 ㅜ 다른거 할거는없어 ㅇ_ㅇ….. 오로지 컴퓨터!
    찰삭 붙어잇는게 조은겨 ㅋㅋㅋㅋㅋ

  17. ????~??
     ·  응답

    컴퓨터 중독이란- _-

  18. ☆지은☆
     ·  응답

    별사탕님… 저두 이거 밖에 할께 없네요… 글구 미니민님 ㅈㅔ꺼 답변좀 ㅎㅐ 주세요!!!!

  19. ○루나●
     ·  응답

    ○어떻게 10분안에 다시하나
    우리오빠랑 똑같네●

  20. ??????
     ·  응답

    안녕하세요 ㅋㅋ 정말♡입니다만
    정말로 이 만화 재밋어용
    이모티콘하구 글씨도 넘 예쁘구용
    자주 이용 할게요

  21. 유빈느
     ·  응답

    헤헤.. 캐릭터가 대개 귀여움

  22. 꺅이뿌다
     ·  응답

    아저쪼만한 원숭이 느므이뻐 ㅜㅜ!!!!

  23. ????????
     ·  응답

    ㅋㅋㅋㅋ 완전 동감입니다 ^^

  24. ^^최, 영, 현
     ·  응답

    캐릭터가 너무 기엽네요 ^^

  25. suvist
     ·  응답

    저도 한 8분즘 있다..다시 앉았어요.ㅎㅎ

  26. -_-
     ·  응답

    저랑 완전 똑앝아요!!

  27. º㉦ºⓥ
     ·  응답

    어헛~

  28. 뽀대곤쥬님♥
     ·  응답

    얼마나 할짓이 없었으면..-0- 훗.

  29. HAHM
     ·  응답

    저도 언제 싸이월드에 빠진적이 있는데요ㅋㅋㅋ

  30. 정인
     ·  응답

    헉! 왠지 공감이 가네요..
    컴퓨터 그만두고 잠시뒤 다시 하게 되더군요..

  31. 별과달님
     ·  응답

    역시 컴퓨턴 내친구 이건??ㅋㅋㅋ

  32. choocholat??
     ·  응답

    저도 컴퓨터 중독인데,, 시력은 계속 나빠지는데 컴퓨터는 계속 하구 싶어요 ㅎㅎㅎ

  33. 블루베리
     ·  응답

    컴은 레알 중독성 있어요

  34. ariadne
     ·  응답

    몇가지 재밌는거 의미 있는거 퍼가요~^-^

  35. 유리수
     ·  응답

    캐릭터가 너무너무 귀여워요. ㅋㅋ

댓글 남기기